Skip navigation

HC 프로 서비스 40,000원

HC 프로 서비스 40,000원
HC 프로 서비스 40,000원
₩40,000
Urgency messaging time icon 평일 오전 10시 주문 시, 당일 출고카드사 특별 혜택 자세히 보기
HC 프로 서비스 40,000원

  • 리퍼 제품 출고는 사용하시던 기존 제품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 한해서만 처리가 진행될 예정이니, 사용하시던 제품은 꼭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퍼 제품의 색상은 랜덤으로 배송되며, 색상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리퍼 상품의 특성상 외관상의 미세 흠집 및 스크레치 또는 재포장의 흔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리퍼 제품은 1년 간 품질보증 대상입니다.
  • 상품 구매 제한 및 품절 안내

    •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슨 코리아의 제품 별 구매 가능 개수는 30일에 1개로 제한합니다(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은 3개).
    • 다이슨은 가정용 및 개인용 사용 목적으로만 판매를 제공합니다.
    • 웹사이트 판매 약관에 따라 재판매를 위한 구매가 의심되는 경우 출고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접수 후 상품 준비 과정에서 재고 부족으로 인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웹사이트 판매 약관(7.4조)에 의해 품절 및 취소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영업일 3일 이내에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진행됩니다.
    • 주문 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 안내

    * 대한민국 내 배송 기준

    평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익일 상품 배송을 목표로 합니다.

    • 배송 날짜는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의 택배조회서비스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평일(월~금) 표준 익일 배송, 토요일 오전 9 시 ~ 오후 12시 사이 배송,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 마감
    • 정확한 배송 날짜는 배송 업체의 내부 절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관련 고객님과 택배기사님의 안전을 위하여 비대면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택배사의 파업 혹은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항으로 인하여 택배배송이 불가할 경우, 대체배송사에 의해 배송되어질 수 있습니다.
      대체배송이 진행될 경우, 대체배송사의 안내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부득이한 경우,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군사 지역의 경우, 2-3일 내 배송을 목표로 하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출고 날짜는 특정한 프로모션 적용, 설, 추석 연휴, 기타 천재지변 등의 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묶음으로 주문하더라도 제품이 개별적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송지 주소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우편 주소 및 사서함 오류 등), 당사는 주문 상품을 배송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고객에게 신속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센터 전화 번호: 080-300-4253(수신자 부담) /1588-4253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이메일: help@kr.dyson.com

    주문 취소, 교환 및 반품 안내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나의 주문 보기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예외적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재화의 박스 또는 밀봉 포장을 개봉하여 추가 포장비용 없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를 포함하나, 배송용 박스 포장 훼손 및 상품 하자의 경우 등은 제외함)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이용자가 반환한 제품이 다이슨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정품이 아닌 경우
    • 주문 시 동봉된 사은품, 샘플 등이 누락된 경우

    제품에 결함이 있어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 경우, 다이슨 고객 센터에 문의하세요.

    • 고객센터 전화 번호: 080-300-4253(수신자 부담) /1588-4253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이메일: help@kr.dyson.com

    제품 개봉 이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4253 월~금 09:00 AM - 18:00 PM / 이메일: help@kr.dyson.com)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제품 주문 번호, 주문에 기재한 주문자 이름 및 연락처를 알려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묶음으로 구입한 제품 중 개별 제품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

    환불은 반품이 완료되는 즉시 이루어지며,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고 물품을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정책 및 소비자 피해보상의 처리 등에 대한 사항

    다이슨의 조명 및 유선 청소기는 5년, 무선 청소기, 공기 청소기 및 가습기, 헤어 케어 제품은 2년(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제외), 헤어 에센셜 케어 및 액세서리 제품은 1년 간 품질보증 대상입니다.
    (무선 청소기 배터리의 경우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1588-4253) 혹은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