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에 관해서는 쿠키 취급 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에 관해서는 쿠키 취급 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송중에만 만날 수 있는 최대 혜택! 2/13 (목) 11시/8시 사전알람 신청하기
아래 360° 뷰어에서 직접 조합하여 나만의 컬러웨이를 만들어 보세요. *액세서리는 별도 판매됩니다.
아래 360° 뷰어에서 직접 조합하여 나만의 컬러웨이를 만들어 보세요. *액세서리는 별도 판매됩니다.
네, 현재 본품은 CNC 코퍼, CNC 알루미늄, 세라믹 시나바 및 CNC 블랙니켈 네가지 색상 조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 소재 및 마무리의 이어쿠션과 캡을 별도로 추가구매 한다면, 각 7가지의 다른 색상을 조합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의 360°뷰어를 활용해 다양한 이어쿠션과 캡의 2,000가지 이상의 조합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 감지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MyDyson™ 앱에서 재보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어쿠션을 교체할 경우 발생하며, 이 문제가 발생하면 앱에서 재보정 해야합니다.
이어쿠션을 교체하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해체합니다. 그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 귀에 맞는 교체용 이어쿠션을 선택합니다. 헤드셋과 이어 쿠션 자체에 L과 R로 표시되어 있는 방향을 확인한 뒤 이어쿠션의 길고 짧은 홈을 헤드셋의 홈과 일치하도록 정렬합니다. 딸깍 소리가 나면서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아래로 누르고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이어 쿠션을 교체할 때마다 MyDyson™ 앱으로 이동하여 헤드폰을 재보정합니다. 방법은 MyDyson™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 캡을 제거하려면 가장 바깥쪽 원형 부분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세요. 교체용 외부 캡을 헤드폰에 맞추고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돌리세요.
네. Dyson.com의 360°뷰어를 사용하면 다양한 조합을 믹스 앤 매치하여 헤드폰의 색상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어 쿠션과 캡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MyDyson™에 가입하고 기기를 등록하면 품질 보증 세부 정보, 사용법 동영상, 사용 가이드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기기 지원을 제공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 대한민국 내 배송 기준
평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익일 상품 배송을 목표로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묶음으로 주문하더라도 제품이 개별적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송지 주소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우편 주소 및 사서함 오류 등), 당사는 주문 상품을 배송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고객에게 신속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나의 주문 보기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예외적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어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 경우, 다이슨 고객 센터에 문의하세요.
제품 개봉 이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4253 월~금 09:00 AM - 18:00 PM / 이메일: help@kr.dyson.com)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제품 주문 번호, 주문에 기재한 주문자 이름 및 연락처를 알려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묶음으로 구입한 제품 중 개별 제품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은 반품이 완료되는 즉시 이루어지며,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고 물품을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의 조명 및 유선 청소기는 5년, 무선 청소기, 공기 청소기 및 가습기, 헤어 케어 제품은 2년(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제외), 헤어 에센셜 케어 및 액세서리 제품은 1년 간 품질보증 대상입니다.
(무선 청소기 배터리의 경우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1588-4253) 혹은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