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고객 지원

전문가를 통한 제품 정보 및 보증 기간 내에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등록

    제품을 등록하여 무상보증 을 활성화하면 바로 고객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 다.

    제품 등록



  • 온라인 고객 지원

    단계별 설명을 통해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다이슨 고객 지원

  • 2년 무상 보증 (사용자 설명서 참조)

    보증 기간 이내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신속하게 교체해 드립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적용)

  • 대여 제품 무상 제공

    수리기간 동안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여 제품을 무상으로 임대해 드립니 다. (일반 택배 배송기간 소요, 택배 A/S 접수 건에 한함)

  • 72시간 이내 수리

    택배 및 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수거하여 72시간 내 수리를 완료합니다. (제품 배송 및 픽업 시간)

  • 제품 기술 지원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평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에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 전화

    1588-4253
    080-300-4253
    (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카카오톡

    운영시간: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이메일

    help@kr.dyson.com

    이메일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이름
    – 연락처
    –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