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그루밍 키트

펫 그루밍 키트

제품이 현재 품절입니다
₩79,000
재고 입고 알림

재고 입고 알림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품절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재고가 입고되었을 경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메일을 받기 원치 않기에 동의하셨다면, 이 제품의 재고가 입고 되었을 시에만 이메일을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Please leave this blank
Please do not change this field
펫그루밍 키트

중장모종의 반려동물 털에 적합한 다이슨 펫 그루밍 툴

펫 그루밍 툴

빗질과 동시에 빠진 털과 비듬을 청소합니다.1 브러쉬 속 빗살들은 자동으로 청소됩니다.

1다이슨 내부 테스트 결과에 근거함.
펫 그루밍 툴로 반려견을 빗질하는 모습

빗질. 흡입. 끝.

  • 펫 그루밍 툴로 반려견을 빗질하는 모습 클로즈업

    음향 설계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반려동물이 소리에 놀라지 않도록 음향 설계되었습니다.

  • 털을 가득 잡아낸 펫 그루밍 툴 클로즈업

    중장모종 반려동물 전용

    펫 그루밍 툴은 기존에도 슬리커 브러쉬로 그루밍하는 반려동물에 적합합니다.

  • 자동 청소 모드의 펫 그루밍 툴

    자동 청소

    엄지손가락을 떼면 빗살들이 들어가고 털은 자동으로 먼지통으로 흡입됩니다.

  • 펫 그루밍 툴 빗살 클로즈업

    각도진 빗살

    35° 각도의 364개의 빗살이 장착되어, 빗질할 때마다 이 빗살들이 수직으로 구부러지면서 반려동물의 털 사이를 통과하고, 빠진 털을 잡아냅니다.

편안한 그루밍을 위한 연장 호스

어댑터를 사용하면 모든 다이슨 무선 청소기에 100cm의 길이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Extension hose connection with a quick-release adaptor

호환 가능 제품들

  • 다이슨 V15 디텍트™ 무선 청소기

  •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무선 청소기

  • 다이슨 아웃사이즈™ 무선 청소기

  • 다이슨 디지털 슬림™ 무선 청소기

  • 다이슨 V11™ 무선 청소기

  • 다이슨 싸이클론 다이슨 V10™ 무선 청소기

  • 다이슨 V8™ 무선 청소기

  • 다이슨 V7™ 무선 청소기

펫 그루밍 툴은 저의 반려동물에게 적합한가요?

  • 나의 반려동물은 중모 또는 장모종입니다.
  • 반려동물이 곱슬모가 아닙니다. (반려견의 경우, 곱슬모 종은 푸들, 비숑 프리제, 풀리 등이 있습니다)
  • 반려동물이 성견 또는 성묘입니다.
  • 기존에도 슬리커 브러쉬를 사용해 반려동물을 그루밍 했습니다.
  • 이미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고, 반려동물이 청소기를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 필요한 경우 그루밍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 펫 그루밍 툴이 나에게 적합한지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 구매 전 수의사나 미용 전문가와 상의하겠습니다.

적합한 액세서리를
못 찾으셨나요?

Dyson vacuum accessories cleaning high and low

상품 구매 제한 및 품절 안내

  • 다이슨은 가정용 및 개인용 사용 목적으로만 판매를 제공합니다.
  • 재판매를 위한 구매가 의심되는 경우 출고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접수 후 상품 준비 과정에서 재고 부족으로 인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다이슨 판매약관(7.4조)에 의해 품절 및 취소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영업일 3일 이내에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진행됩니다.
  • 주문 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 안내

* 대한민국 내 배송 기준

평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익일 상품 배송을 목표로 합니다. (단, 주문량이 많은 에어랩 제품은 익일 출고됩니다.)

  • 배송 날짜는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의 택배조회서비스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평일(월~금) 표준 익일 배송, 토요일 오전 9 시 ~ 오후 12시 사이 배송,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 마감
  • 정확한 배송 날짜는 배송 업체의 내부 절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관련 고객님과 택배기사님의 안전을 위하여 비대면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택배사의 파업 혹은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항으로 인하여 택배배송이 불가할 경우, 대체배송사에 의해 배송되어질 수 있습니다.
    대체배송이 진행될 경우, 대체배송사의 안내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부득이한 경우,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군사 지역의 경우, 2-3일 내 배송을 목표로 하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묶음으로 주문하더라도 제품이 개별적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송지 주소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우편 주소 및 사서함 오류 등), 당사는 주문 상품을 배송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고객에게 신속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취소, 교환 및 반품 안내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나의 주문 보기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어 반환해야 하는 경우 혹은 제품 교환을 원하는 경우에 콜센터(1588-4253) 또는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문의하십시오.

제품 개봉 이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4253 월~금 09:00 AM - 18:00 PM / 이메일: help@kr.dyson.com)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제품 주문 번호, 주문에 기재한 주문자 이름 및 연락처를 알려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묶음으로 구입한 제품 중 개별 제품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

환불은 반품이 완료되는 즉시 이루어지며,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고 물품을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정책 및 소비자 피해보상의 처리 등에 대한 사항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1588-4253) 혹은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