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홈

다이슨 서비스센터

전국의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제품을 만든 다이슨 전문가에게 점검 및 수리 받으세요.

공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면 택배 수리 서비스는 물론이며,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Dyson Service Centres


  •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

    • 롯데월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 무선 청소기 수리 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무료 제공
      (내/외부 물청소 포함)

  •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

    • 7개의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 무선 청소기 수리 시 무료 청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에어건을 이용한 먼지 제거)

제품 등록 및 지원



  • 제품 등록

    제품을 등록하여 무상보증을 활성화하면 바로 고객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하기



  • 제품 지원

    단계별 설명을 통해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지원받기

제품 상담

  • 보이는 ARS 서비스

    1588-4253 또는 080-300-4253(수신자 부담)으로 전화하신 뒤 보이는 ARS서비스를 선택하시면 고객 상담원과 통화하기 위한 대기 시간 없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이는 ARS를 통해 제품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기술 지원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평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에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ID: dysonkr)을 통해서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 상담해 주세요.

다이슨 수리 서비스




  •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전국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다이슨 엔지니어의 수리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

    다이슨 고객 센터(1588-4253, 월~금 09:00~18:00)로 연락주시면 약속한 시간에 다이슨 엔지니어가 고객님 댁으로 방문해 기기를 수리해 드립니다.



  • 픽업 수리 서비스

    • 포장이 번거로우시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제품을 포장해 드립니다. 제품을 수거한 후 수리가 완료되면 엔지니어가 다시 배송해 드립니다. (*픽업 서비스는 서울/경기지역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무선 청소기 제품 수리 시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접수: 다이슨 고객 센터(1588-4253) 또는 카카오톡)



  • 택배를 통한 수리 서비스

    • 전국 어디서나 택배를 이용해 편리하게 수리 받으세요. 발송해 드리는 제품 수거용 박스에 제품을 넣어서 보내주시면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 안전한 제품 관리를 위해 각 제품의 도착/배송 과정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보내 드립니다. (서비스 접수: 다이슨 고객 센터(1588-4253) 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

    1588-4253
    080-300-4253 (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이메일

    help@kr.dyson.com

    이메일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이름
    - 연락처
    -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 도움이 필요하신 사항

  • 카카오톡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채널을 통해 상담해 주세요.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