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홈



다이슨 지원 서비스



  • 제품 등록

    제품을 등록하여 무상보증을 활성화하면 바로 고객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하기



  • 주문 조회

    제품 구매 시 발송된 주문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배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조회하기



  • 제품 지원

    단계별 설명을 통해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지원받기



  • 서비스 센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보증 기간 내에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하기



고객 지원 혜택

  • 2년 무상 보증 (사용자 설명서 참조)

    보증 기간 이내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신속하게 교체해드립니다.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적용)

  • 대여 제품 무상 제공

    수리기간 동안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여 제품을 무상으로 임대해드립니 다. (일반 택배 배송기간 소요, 택배 A/S 접수 건에 한함)

  • 72시간 이내 수리

    택배 및 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수거하여 72시간 내 수리를 완료합니다. (제품 배송 및 픽업 시간 제외)

  • 제품 기술 지원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평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에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 전화

    1588-4253
    080-300-4253 (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메일

    help@kr.dyson.com

    이메일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이름
    - 연락처
    -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 카카오톡

    다이슨 고객센터 챗봇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