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에 관해서는 쿠키 취급 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맞는 부품 및 액세서리와 제품 가이드를 찾으세요
디지털 도우미(라이브 채팅) 구매 혜택
디지털 도우미의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시 3만원 CS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 : 2024년 9월 1일-2024년 9월 30일)
· 서비스 장소: 전국 서비스 센터(찾아보기)
· 접수 방법: 직접 방문
다이슨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 서비스 장소: 엔지니어가 지정된 장소로 방문
· 접수 방법: 고객 센터(1588-4253, 월~금 09:00~18:00)로 전화 접수
· 서비스 장소: 국내 전지역
· 접수 방법:
1. 고객 센터(1588-4253, 월~금 09:00~18:00)로 전화 혹은 카카오톡
2. 다이슨에서 제품 수거용 박스 발송
3. 수거용 박스로 제품 포장 후 발송
*안전한 제품 관리를 위해 각 제품의 도착/배송 과정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보내 드립니다.
1588-4253
080-300-4253 (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보이는 ARS 선택 시,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로도 제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help@kr.dyson.com
이메일에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이름
- 연락처
-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 도움이 필요하신 사항
*공식 채널을 통해 상담해 주세요.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