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Feature article

쿨한 여름을 위한 쿨한 헤어스타일

다이슨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모발

2021년 4월 24일

얼굴을 감싸는 레이어드 스타일

  • IG: @mselaineheng

    “이미지 컨설팅 회사 일과 개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운영을 병행하면서 두 아들을 둔 싱글맘으로 지내는 것은 보람차지만 꽤 힘든 일입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하면 낮은 온도에서도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곱슬머리가 잔머리를 최소화해줍니다. 다이슨과 함께라면 언제나 완벽한 스타일이 가능하죠.”

  • 준비물: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소요 시간: 약 16분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멋을 자랑하는 레이어드 스타일. 스타일링은 빠르고 간편하게, 효과는 최대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연출 방법:

    1. 머리를 말린 뒤, 가운데 가르마를 타 엉킨 부분을 빗질하여 풀어줍니다.
    2. 전체 모발을 적당량의 섹션으로 나눠 줍니다.
    3. 모발 타입에 따라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의 온도를 165℃, 185℃, 210℃ 중 하나로 설정합니다. 모발이 얇을수록 낮은 온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4. 섹션별로 나눈 모발을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해 모근부터 끝까지 한 번에 펴줍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는 모발을 새어나오지 않게 모아주는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로 더 적은 열로 동일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1
    5. 모발 끝부분을 만질 때는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를 얼굴 안쪽으로 향하도록 꺾어 층이 나 있는 옆머리가 안으로 부드럽게 말리도록 스타일링 해 줍니다.
    6. 전체 모발에 4-5번 단계를 반복합니다.
    7. 전체적으로 헤어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합니다.


    1동등수준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었을때의 모발 강도로 열 손상 측정.

프렌치 단발(French Bob) 스타일

  • 프렌치 단발(French Bob) 스타일

    IG: @shutthekaleup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고 건강한 스킨케어 루틴을 유지하는 일은 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헤어 케어 루틴을 갖는 것 또한 중요하죠.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열로 인해 모발이 손상될 염려 없이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바쁜 엄마로서, 제 자신을 돌보면서도 가족과의 시간에도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준비물: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소요 시간: 약 14분

    ‘단발머리로 자르다’라는 뜻의 ‘Bob’ 스타일은 1909년 파리의 미용사 앙투안 드 파리(Antoine de Paris)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짧은 스타일링으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해 주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입니다.

    연출 방법:

    1. 머리를 감은 후, 마른 수건으로 머리를 털어주고 웨이브용 스프레이를 뿌려줍니다.
    2. 앞머리가 있다면 앞머리를 포함해 원하는 위치로 가르마를 타 줍니다.
    3.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 디퓨저 노즐을 부착하고 온도는 저온, 풍속은 중간 단계로 설정합니다. 디퓨저 노즐은 컬 사이에 바람을 균일하게 불어넣어 주도록 설계되어 있어 부스스함을 줄이고 컬을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4. 모발을 적당량의 섹션으로 나누어 디퓨저 노즐을 대고 충분히 건조될 때까지 말려줍니다. 이때,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 노즐을 떼면 원치 않는 곱슬거림이나 잔머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가져 주세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은 스타일링 시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 줍니다.
    5. 모발의 질감을 살릴 수 있는 헤어 전용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합니다.

레트로 샤기 컷(Shag Cut) 스타일

  • 레트로 샤기 컷(Shag Cut) 스타일

    IG: @kenzasmg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제 일상에 혁명을 일으켰고 매일의 헤어스타일 고민에도 도움을 주었죠. 이제 완벽한 웨이브 스타일을 만드는 것은 너무나도 쉬운 일입니다. 초보 엄마로서 예전만큼 헤어 스타일링에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데,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면서도 아침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저에게는 최고의 스타일링 툴입니다”

  • 준비물: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소요 시간: 약 18분

    예전에 한창 유행하던 샤기 컷(Shag Cut) 기억하세요? 그때 그 시절의 헤어 스타일이 돌고 돌아 올해 트렌드 스타일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연출 방법:

    1.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부착, 온도와 풍속을 모두 중간 단계로 설정하고 모발이 거의 다 마를 때까지 건조해 줍니다.
    2. 전체 모발을 적당량의 섹션으로 나눈 뒤 30mm 에어랩™ 배럴을 부착, 온도와 풍속은 높은 단계로 설정합니다.
    3. 섹션 별로 나눈 모발을 잡고 에어랩™ 배럴을 사용해 모발 끝부분까지 말리도록 감싸줍니다.
    4. 에어랩™ 배럴을 모발에 댄 채로 건조될 때까지 약 15초간 지속하고, 컬링이 유지되도록 콜드 샷으로 설정을 바꾸어 5-10초간 지속한 뒤 배럴을 빼 줍니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코안다 효과를 활용해 과도한 열 대신 바람을 이용해 모발을 스타일링합니다.
    5. 전체 모발에 3-5번 단계를 반복합니다. 더 내추럴한 룩을 원한다면, 사용 방향이 반대인 배럴을 섞어서 사용해 줍니다.
    6. 손가락을 이용해 컬링이 자연스럽게 흐트러지도록 빗어주고, 살아 있는 질감 처리를 위해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합니다.

다이슨 헤어 케어 테크놀로지 알아보기

  •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하는 모델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정교한 스타일링.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맞춘 설계.
    손상은 반으로.1 무선으로 사용가능.
    1동등 수준의 헤어스타일을 만들었을 때의 모발 강도로 열 손상 측정. 플렉싱 플레이트가 장착된 다이슨 코랄과 일반 플레이트가 장착된 다이슨 코랄로 테스트 함.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모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과도한 열 없이 빠른 건조. 헤어 타입별 맞춤 설계.

  • 다이슨 에어 스타일러를 사용하는 모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컬, 웨이브, 매끄럽게 드라이. 과도한 열손상 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