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의 지속 가능성

엔지니어들에게는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을 개선하려는 본능이 있습니다. 다이슨은 엔지니어링, 교육, 농업 및 자선 활동 분야에서 낭비를 최소화하고 최적의 방식으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 해왔습니다.

다이슨 영국 기술 캠퍼스 조감도

"엔지니어들은 창작에 대한 욕구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 문제 해결의 필요성을 마음속에 항상 간직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다이슨

폐기물 발생량 줄이기

덜 사용해서 더 이루다

원자재 사용을 줄일수록 에너지 집약적인 가공 과정이 줄어듭니다. 다이슨이 기술을 발전시키고, 재생 에너지의 사용이 증가할수록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더욱 줄어들 것입니다.

다이슨 디지털 모터 구형 모델과 신형 모델

효율적인 기술

핵심 기술을 개선하고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더 적게 사용하면서 더 많은 일을 하고, 더욱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발명에는 믿음, 그리고 낭비가 심한 먼지 봉투 대신 싸이클론을, 에너지 소모가 심한 히터 대신 고속의 바람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려는 욕구가 필요합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 줄이기

다이슨 엔지니어

다이슨은 창립자인 제임스 다이슨으로부터 시작된 혁신적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합니다. 초창기부터 비즈니스와 기술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과학, 엔지니어링 및 행동 변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다이슨 기술 공과대학(Dyson Institute of Engineering and Technology)

다이슨 기술 공과대학은 공기 질 측정 백낭에서부터 신기술 개발 지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학부생들을 참여시키며 현장 경험을 통해 엔지니어링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학사모를 하늘에 던지고 있는 다이슨 졸업생들
  • 플라스틱 병을 스캔하고 있는 플라스틱 스캐너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


    제임스 다이슨 어워드는 젊은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오늘날 세계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도전의식을 고취합니다. 접근성을 개선하는 기술에서부터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디어가 출품되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으로부터 환경 문제를 다루는 프로젝트를 제출한 수가 해마다 증가하면서 현재는 지속 가능성 어워드가 신설되었습니다.

  • 설계 컨셉을 스케치 중인 학생

    제임스 다이슨 재단


    다이슨의 엔지니어링 교육 자선 단체인 제임스 다이슨 재단은 보다 지속 가능한 어업을 장려하는 세이프티 넷(Safety Net)에서부터 효율적인 재활용을 돕는 플라스틱 스캐너(Plastic Scanner)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문제 해결책을 소개함으로써 차세대 발명가들의 변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다이슨의 공간

다이슨의 노력 덕분에 다이슨 운영 시설의 82%에서 재생 에너지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다이슨 자체 운영 제조 시설의 100%가 모두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3

3윌트셔의 R&D 캠퍼스 기반

캠퍼스의 재생 에너지

최근에 설립된 다이슨의 영국 연구디자인개발(RDD) 캠퍼스에는 태양광 패널이 설치되어 건물 전체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아래의 지열 히트 펌프는 건물 내부 온도를 조절하고 IT 서버 센터의 온도를 서늘하게 유지하여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누수를 파악하고 건물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건물 전체를 드론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하는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해 부지 전역에 새 에너지 모니터링 장비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촉진 태양광 패널

지속 가능한 공간

다이슨은 우리가 일하는 공간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해왔습니다. 다이슨의 제품들이 내구성이 강하고, 지속 가능해야 하는 것처럼 다이슨은 공간의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여 랜드마크 건물들을 복원해 역사적 가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