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에 관해서는 쿠키 취급 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에 관해서는 쿠키 취급 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바람, 에어랩 2x를 보상판매와 함께! 다이슨 헤어케어 즉시 할인 최대 15만원+사은품 2종 증정 라이브! 11/10(월) 8PM 사전 알람 신청하기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극세사 이어쿠션으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1
다양한 머리 사이즈에 따라 정밀한 테스트를 거쳐 양쪽 귀에 눌림 없이 밀착되는 것은 물론, 소리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주고 외부 소음 유입을 차단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마감재 중에서 선택해 나만의 헤드폰을 디자인 하세요.
12024년 미국 인체공학기관 인증
*좌, 우 한쌍으로만 판매됩니다.




아래 360° 뷰어에서 직접 조합하여 나만의 컬러웨이를 만들어 보세요. *액세서리는 별도 판매됩니다.
아래 360° 뷰어에서 직접 조합하여 나만의 컬러웨이를 만들어 보세요. *액세서리는 별도 판매됩니다.




네, 현재 본품은 CNC 코퍼, CNC 알루미늄, 세라믹 시나바 및 CNC 블랙니켈 네가지 색상 조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 소재 및 마무리의 이어쿠션과 캡을 별도로 추가구매 한다면, 각 7가지의 다른 색상을 조합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의 360°뷰어를 활용해 다양한 이어쿠션과 캡의 2,000가지 이상의 조합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 감지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MyDyson™ 앱에서 재보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어쿠션을 교체할 경우 발생하며, 이 문제가 발생하면 앱에서 재보정 해야합니다.
이어쿠션을 교체하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해체합니다. 그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 귀에 맞는 교체용 이어쿠션을 선택합니다. 헤드셋과 이어 쿠션 자체에 L과 R로 표시되어 있는 방향을 확인한 뒤 이어쿠션의 길고 짧은 홈을 헤드셋의 홈과 일치하도록 정렬합니다. 딸깍 소리가 나면서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아래로 누르고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이어 쿠션을 교체할 때마다 MyDyson™ 앱으로 이동하여 헤드폰을 재보정합니다. 방법은 MyDyson™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 캡을 제거하려면 가장 바깥쪽 원형 부분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세요. 교체용 외부 캡을 헤드폰에 맞추고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돌리세요.
네. Dyson.com의 360°뷰어를 사용하면 다양한 조합을 믹스 앤 매치하여 헤드폰의 색상이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어 쿠션과 캡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MyDyson™에 가입하고 기기를 등록하면 품질 보증 세부 정보, 사용법 동영상, 사용 가이드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기기 지원을 제공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 대한민국 내 배송 기준
평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익일 상품 배송을 목표로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묶음으로 주문하더라도 제품이 개별적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송지 주소가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우편 주소 및 사서함 오류 등), 당사는 주문 상품을 배송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고객에게 신속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나의 주문 보기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예외적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어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 경우, 다이슨 고객 센터에 문의하세요.
제품 개봉 이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4253 월~금 09:00 AM - 18:00 PM / 이메일: help@kr.dyson.com)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제품 주문 번호, 주문에 기재한 주문자 이름 및 연락처를 알려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묶음으로 구입한 제품 중 개별 제품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은 반품이 완료되는 즉시 이루어지며,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고 물품을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의 조명 및 유선 청소기는 5년, 무선 청소기, 공기 청정기 및 가습기/선풍기, 헤어 케어 기기, 헤드폰은 2년, 액세서리 제품,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은 1년 간 품질보증 대상입니다.
※ 무선 청소기 배터리의 경우 약관이 적용됩니다.
※ 구매시 제품에 포함된 품질보증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1588-4253) 혹은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